2010년 12월 2일 목요일

쉬운 신용관리로 빠른 신용대출 받아요~

요즘 티비만 틀면 나오는 쏟아지는 신용 대출 광고에 정신이 하나도 없으시죠? 매일 아침 핸드폰을 열어 보면 김실장이라는 사람에게서 대출광고 문자나 와 있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분명 이렇게 대출 광고가 많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무이자 무담보를 내세운 각종 대출광고들이 TV, 인터넷, 잡지 할 것 없이 마구마구 보여지고 있어요.

사실 사람이 살면서 자기 돈으로 산다면 가장 좋겠지만, 집을 산다던지, 회사를 차린다던지, 아니면 어려운 형편상 어쩔수 없다던지...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대출을 하게 되지요. 물론 대출을 하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은 아니여서, 평소에 신용 관리도 꼼꼼하게 해야 대출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사실 신용관리라는 건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니랍니다.

쉬운 신용관리 방법. 모두 함께 배워 볼까요?



저는 사실, 평소에 신용 관리를 따로 하는 것은 아니지만, 신용 불량자가 되지 않도록 꾸준히 내고 있는 것이 있답니다. 그것이 바로 세금! 사실 전기세건 수도세건 다들 그냥 세금 정도라고 생각하고 우습게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 세금을 꼬박꼬박 내는 일 부터가 바로 자신의 신용을 제대로 지키는 일의 시작입니다. 그래서 전 대출이나 납부, 카드 결제는 늘 날짜를 꼼꼼히 체크 하고, 잊어 버릴 것 같은 세금일 경우에는 자동이체로 바꿔 놓고 저절로 돈이 빠져나가도록 한답니다. 주거래 은행 같은 경우도, 한군데에서 오래 거래하면 그만큼 신용점수가 오르게 되지요.



집을 떠나서 혼자 살다 보면, 이래저래 일때문에 여기저기 통장을 만들게 되지만, 사실은 한 곳에 서 계속 거래를 하는게 가장 좋지요. 공과금도 그때 그때 내야 하지만 잊어 버리는 경우가 많고. 사실은 사소한 것 부터 시작되는게 바로 신용이라는 거지만, 그 사소한걸 제대로 지켜내느냐 지켜내지 못하느냐의 차이로 신용자와 신용불량자의 길이 나뉘는 것 같아요.



사실 이 신용과 가장 관련된 것이 <금융> 의 문제인데, 아무래도 역시 신용이 연관 된 것이니까 아무에서나 막 대출을 할 수는 없겠지요? 빠른 신용대출에 믿을 수 있는 대출 회사는 어딜까요? 아마 제 생각에는 SC스탠다드캐피탈 이 아닌가 싶어요.



SC스탠다드캐피탈은 2007년 12월 3일 스탠다드차티드그룹이 국내에 설립한 여신전문 금융회사로서,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의 자회사이며 한국 SC제일은행의 계열사라고 합니다. 대출 서비스에서 부터 나의 정보까지, 안전하게 관리해 주는 금융회사라고 해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한 실속대출을 해주고 있는 SC스탠다드캐피탈.

여러분도 믿고 맡겨 보시지 않으실래요?



http://www.scstandardcapital.co.kr/prod/internet_01_00_01.jsp

댓글 없음:

댓글 쓰기